질문·고민

↧  pull to refresh  ↧

profile
질문·고민
1일 전
키작고빨간라면

식장 시간이 고민이예요 11시 vs 17시

토요일 17시로 마음 굳혔다가 막상원하는 날은 다 차버렸더라구요 11시면 너무 이른아침이 아닌가 싶기도한데 ㅠㅠ고민이큽니다

comment0
eye10
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