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쁘지만 불편한 부분이 있었어요
웨딩홀 리뷰
더세인트(The Saint)
4.0
리뷰 4
무뚝뚝하고아이보리초밥
2025년 5월 12일
예쁘지만 불편한 부분이 있었어요
좋았던 점
예쁘고 시원시원한 넓이에 단독홀이에요
아쉬웠던 점
연회장이 작고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시간이 상당합니다 체감상 10분이에오
식대
5~7만원
대관료
500-750만원
밝은홀
주차편리
1
148
0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비밀댓글
0/1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