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밴드 리뷰
자유롭고네온참새
4일 전
가성비 좋고 너무 예뻐요
좋았던 점
금값이 비쌀때 갔는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고, 반지도 저희 둘다 한눈에 반해서 좋았습니당
아쉬웠던 점아쉬웠던 점은 딱히 없었던 것 같습니다
기타 의견 및 정보직원분들이 많았는데 저희 담당으로 안내해주신 조영보 부장님도 넘 친절해서 좋았어용
가격100~200만원
추가금 없음
가성비 좋음
심플한 디자인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