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홀 계약!
웨딩홀 리뷰
라비니움
5.0
리뷰 1
꿈많고메탈릭제비
4일 전
웨딩홀 계약!
좋았던 점
분위기가 좋고 생화 장식이 많아서 생화향이 가득, 천호역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 접근성도 굿
아쉬웠던 점
주차를 천호역 공영주차장에만 가능한 점이 아쉽
식대
7~9만원
대관료
500-750만원
어두운홀
맛있는 식사
역세권
0
19
0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비밀댓글
0/1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