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
웨딩홀 리뷰
인천삼산월드체육관컨벤션센터
4.0
리뷰 1
재미있고전구부엉이
1일 전
인천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
좋았던 점
가장 좋았던 점은 역시 비용적인 측면에서 굉장히 메리트가 좋았고 홀도 나쁘지 않았고, 리뉴얼 된 홀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
아쉬웠던 점
크게 아쉬운 점은 없지만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 있어 교통편이 조금 아쉬웠다
0
7
0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비밀댓글
0/1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