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홀 리뷰
신나고레이저잎
6시간 전
그레이스 파티 인천점 투어 후기
좋았던 점
• 홀이 리뉴얼되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다.
• 높은 천고와 화려한 샹들리에, 조명 연출이 인상적이라 본식 사진이 예쁘게 나올 것 같았다.
• 단독홀이라 다른 예식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여유로운 분위기였다.
• 신부대기실과 로비가 넓어 하객들이 이용하기 편해 보였다.
• 부평역과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고, 주차 공간도 비교적 넉넉한 편이었다.
• 연회장 규모가 크고 음식 종류가 다양해서 하객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았다.
아쉬웠던 점• 전용 주차장에서 홀까지 이동 거리가 조금 있는 편이라 어르신들은 다소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았다.
• 예식장이 어두운 컨셉이라 밝은 홀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.
• 인기가 많은 시간대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이 빠르게 마감될 가능성이 있어 보였다.
식대5~7만원
대관료300~500만원
맛있는 식사
주차편리
역세권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