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레스 리뷰
신나고레이저잎
6시간 전
로로 촬영 가봉
좋았던 점
• 드레스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우아해서 입어보는 드레스마다 분위기가 달랐다.
• 실크와 비즈 드레스 모두 컨디션이 좋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.
• 액세서리와 베일을 함께 매치해 주어 촬영 당일의 느낌을 미리 상상할 수 있었다.
아쉬웠던 점• 가봉 시간이 생각보다 금방 지나가서, 미리 원하는 스타일을 정해 가면 더 효율적으로 피팅할 수 있을 것 같다.
• 살짝 대충하는 느낌을 계속 받았다. 대충 보고 다 잘어울린다 하는 느낌이었다.
가격100~150만원
드레스 다양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