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도림 더 세인트 파노라마 홀 계약
웨딩홀 리뷰
더세인트(The Saint)
4.0
리뷰 4
둔감하고오로라푸딩
4시간 전
신도림 더 세인트 파노라마 홀 계약
좋았던 점
초고층이라 뷰가 넘 이쁨 심지어 화장실 뷰도 좋음
아쉬웠던 점
홀 자체가 큰 편이 아니라 좀 아담하다는 생각이 들었음
0
9
1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비밀댓글
0/1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