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름다운컨벤션 27년 하반기
웨딩홀 리뷰
전주아름다운컨벤션웨딩
4.7
리뷰 4
독특하고눈색강아지
4시간 전
아름다운컨벤션 27년 하반기
좋았던 점
신부대기실이 알아봤던곳들보다 가장 넓고, 식사가 리뉴얼되어 맛있어졌다는 얘기가 많음
아쉬웠던 점
동시 예식이 진행되어 주차가 극악이라는 얘기가 많음. 저렴한편은 아닌듯함.
식대
5~7만원
대관료
300~500만원
어두운홀
맛있는 식사
0
2
0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비밀댓글
0/1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