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홀 리뷰
규칙적이고네온사인코알라
2시간 전
이지역에서는 여기가 짱이긴 함..
좋았던 점
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
식 없는 날 가면 버진로드 행진 연습을
시켜주시는데
그게 음 나 여기서 결혼해야겠다 하는 마음을 갖게 해버림 ㅋㅋㅋㅋㅋ
아쉬웠던 점원판사진이 필수로 포함되어있는 건 좀 아쉽다
그리고 내 사진이 작년 투어갔을 때 사진이라
3층에 샹들리에 왕큰거 새로 생긴게 공사중일 때 간거라 ㅋㅋㅋ 참고 하고 마지막 사진은 하객으로 최근에 가서 찍은거라 좀더 나음!
대관료300~500만원
어두운홀
맛있는 식사
합리적인 가격
예식간격 넓음
주차편리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