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홀 리뷰
민감하고메탈릭비둘기
6시간 전
서울대 연구공원로 계약했어요
좋았던 점
단독홀에 2시간 이용 가능해요. 게다가 식당이 넓어서 좋고, 뷔페식이라서 더 좋았습니다. 주차장도 넓어서 좋아요!
아쉬웠던 점버진로드가 생각보다 짧고, 예식홀이 생각보다 작아요
기타 의견 및 정보저는 다른곳 예약하기 귀찮아서 서울대 연구공원으로 진행하는데, 여기도 자리가 없어서 1년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!!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