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홀 리뷰
순수하고프리즘강
4시간 전
주차빼고 가성비 갑인 웨딩홀
좋았던 점
층고가 높고 생화퀼리티가 되게 좋았음!
조화+생화 조합이였지만 화사화사했고,
단독홀이라 동선꼬임 X 하객꼬임X
아쉬웠던 점주차가 굉장히굉장히 힘들다..
주차라인은 되게 넓지만 내려가고 올라가는 길이 굉장히굉장히 쫍다!!
들어가기만해도 숨막히는 주차공간..
식대5~7만원
대관료300만원이하
가성비 좋음
합리적인 가격
패키지 제공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