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홀 리뷰
순수하고프리즘강
4시간 전
야외웨딩 로망스는 여기서!
좋았던 점
9층에 원래 레스토랑을 하던 건물이라서 음식퀼리티는 말모말모 특히 일식집이라서 회 퀄리티가 짱이였다.
제일 좋았던건 완전 가격 정찰제
짤막짤막 추가금이 있는 다른곳에 비해
음료,주류, 부가세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설정되어있어 추가금이 덜한 예식장
아쉬웠던 점축의대 공간과 하객 대기 공간 예식장 홀 공간이 모두 11층 한곳에 밀집되어 있기때문에 하객수가 많으면 굉장히 복잡복잡 난리날리 날것같은..
하지만 하객과 가까이에 야외 웨딩 감성이 있어서 호불호가 조큼 있을것같음!
식대5~7만원
대관료300~500만원
맛있는 식사
야외 예식 가능
주차편리
아직 댓글이 없어요.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

